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고유가로 차량 유지에 부담을 느끼는 상용차 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주유권 증정,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과 포인트 적립,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행사 상품인 트럭·버스용 타이어 4개 구매 시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SK모바일 주유권 2만 원을 증정하며, 2개 구매 시에는 1만 원을 증정합니다.
또한, 타이어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TBX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해줍니다.
17.5인치 타이어 구매 시 개당 3 천원, 19.5인치 이상 타이어 구매 시 개당 5천 원을 적립해주며 보유 포인트는 상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7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은 행사 종료 다음달 결제 계좌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TBX 멤버십 앱을 통해 무이자 할부 쿠폰을 다운받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