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G마켓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에 나섭니다.

청호나이스는 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에서 양사 간 '업무강화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이커머스 시장 내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의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유입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특히, G마켓 내 전용 브랜드샵을 개설해 정수기와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주요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브랜드 노출을 강화합니다.

또한, 누적 조회수 10억 뷰를 돌파한 G마켓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G라이브'를 통해 청호나이스 렌탈 상품에 대한 실시간 소통 채널도 확대할 방침입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매출 증대라는 실질적 성과로 이어가겠다는 전략입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G마켓에서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이커머스의 장점을 잘 활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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