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클래스, 벤츠 고객 초청 ‘서킷·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HS효성더클래스, 고객 초청 ‘서킷·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사진제공=HS효성더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고객 초청 서킷·오프로드 체험행사인 ‘AMG &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29일 경기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AMG의 고성능 퍼포먼스와 벤츠 SUV의 오프로드 성능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복합 주행 행사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AMG 라인업을 통한 서킷 주행 ▲G클래스 중심의 오프로드 체험 ▲택시 라이드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에게 역동적이고 몰입감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주간 세션 외에도 야간까지 이어지는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을 운영, HS효성더클래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했다.

현장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와 G클래스 전시, 케이터링 서비스, 럭키드로우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단순한 시승을 넘어, 벤츠만이 전할 수 있는 드라이빙 퍼포먼스의 정수를 눈으로 보고,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몰입형 체험”이라며 “HS효성더클래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감각을 정교하게 읽어내는 브랜드로서, 일상을 확장시키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