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OLED로 바꿔보상’ 첫 프로모션...최대 30만 포인트

글레어 프리 리뷰 이벤트 진행
무빙스타일 SNS 이벤트 개최

삼성전자는 ‘삼성 OLED’ TV의 시청 경험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삼성 OLED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삼성 OLED’ TV의 시청 경험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삼성 OLED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삼성스토어,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AI TV는 삼성’이라는 공식을 강화하고 TV 시장 리더십을 이어갈 방침이다.


‘삼성 OLED로 바꿔보상’은 55형 이상 2025년형 삼성 OLED TV 12개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구형 TV를 반납하면 제조사와 관계없이 3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는 보상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2025년형 삼성 OLED(SF95 모델)에 적용된 글레어 프리(Glare Free) 기술의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연다.

글레어 프리는 밝은 환경에서도 빛 반사 없이 생생한 화면을 구현하는 기술이다.


삼성전자는 42형, 48형, 55형 삼성 OLED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025년형 ‘무빙스타일’ 출시를 기념해 ‘삼성 무빙스타일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도 연다.

삼성닷컴에서 해당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풀리오 넥풀러(1명), SK 모바일 주유권 3만 원권(24명),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모바일 상품권(2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 OLED의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보다 많은 고객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진정한 AI TV 시대를 여는 삼성 OLED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2025년형 삼성 OLED 라인업에 더욱 진화한 ‘3세대 AI 4K 프로세서’를 탑재해 화질 업스케일링과 사운드 최적화를 동시에 제공하고,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강화했다.

또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 세부 정보를 버튼 하나로 확인하는 ‘클릭 투 서치’ ▲영상 자막을 원하는 언어로 제공하는 ‘실시간 번역’ ▲생활 패턴 기반의 추천 기능 ‘홈 인사이트’ 등 다양한 AI 기능도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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