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중대형 카고 트럭 및 트랙터 후륜용 타이어 신제품 '스마트플렉스 DH51(SmartFlex DH51)'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스마트플렉스 DH51은 19.5인치 후륜용 타이어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국내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Truck Bus Radial) 시장을 겨냥한 프리미엄 신제품입니다.
최신 TBR 기술 '스마텍' 설계로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타이어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185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제품 스마트플렉스 DH51을 구매하면 2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이마트 통합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TBX 멤버십 회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상품권 수량에 제한을 두지 않고 행사 제품 구매 개수만큼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권을 증정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기프티콘 형태로 고객에게 발송될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출시했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