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는 작년 국내·외 레저 상품 구매 건수가 전년보다 39% 늘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사업 부문별로는 야놀자 플랫폼의 레저와 티켓 구매 건수가 23%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야놀자 플랫폼의 워터파크·스파 상품의 구매 건수는 81% 늘었습니다.

야놀자 플랫폼의 국내 레저 구매건수는 4년간 300% 급증했습니다.

인터파크와 트리플 역시 작년 해외 현지 투어·티켓·액티비티의 구매 건수가 113% 증가했습니다.

일본 오사카 라피트 특급 열차,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베트남 다낭 바나힐 티켓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네트워크 경쟁력과 디지털에 기반을 둔 상품 다각화로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여가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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