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NEW POP HTS' 오픈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HTS(Home Trading System)는 개인이 온라인으로 주식을 거래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바일(MTS)과 함께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삼성증권은 'NEW POP HTS'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기능과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증권은 차트 메뉴에서 투자자가 주식을 사거나 팔면 그 매매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해주는 매매일지차트, 기업의 재무정보에 따른 주가 변화를 같이 볼 수 있는 재무차트, 헤비트레이더를 위한 스프레드차트 등을 새로운 HTS에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HTS에 접속시 첫 화면으로 열리는 '알림화면'을 통해 해당 고객이 보유한 종목의 청약 및 권리정보와 신용/대출 관련 안내, 그리고 증시 거래량 상위 종목 등의 시장 정보를 요약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여기에 HTS 전반적으로 디자인과 해상도를 개선해 가독성을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사용자들의 PC 성능에 맞춰 속도와 안정성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찬우 삼성증권 디지털부문장은 "증가하는 디지털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전략 니즈를 지원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POP HTS 업그레이드의 핵심"이라며, "디지털 고객의 투자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증권 'NEW POP HTS' 오픈 이벤트는 5월 24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참여 신청을 완료한 뒤 POP HTS를 접속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북4 프로 1명, 2등 갤럭시S24 1명, 3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권 50명을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또는 패밀리센터(1588-2323)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이정호 기자 / lee.jeongho@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