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가 자사 캡슐세제 '비트'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비트는 단기간 내 캡슐세제 판매량이 상승한 배경으로 ▲제품력 ▲조정석(모델) ▲공격적인 마케팅을 꼽았습니다.

또한 33년간 쌓아온 세척 기술력과 브랜드 모델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온 결과라고 분석했습니다.

라이온코리아는 유튜브 광고 영상 합산 조회수도 1천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비트 관계자는 "작년 10월 라이온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TV 광고 영상을 처음 공개한 이후 조회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판매량과 광고 조회수 천만 동시 돌파는 비트 캡슐세제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라고 덧붙였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