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 전략' 부문 수상

DL이앤씨의 주택 브랜드 아크로(ACRO)와 e편한세상의 브랜드가이드라인인 ‘OUR CREED’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2023 레드닷 어워드'에서 국내 건설사 최초로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 시상식입니다.

DL이앤씨는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주택 브랜드 '아크로'와 'e편한세상'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인 'OUR CREED'를 처음으로 공개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OUR CREED'는 단순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넘어 두 브랜드에 대해 관계자들이 지켜나가야 할 신념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고객에게 일관적인 메시지와 시각적 요소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브랜딩 철학부터 디자인 전략과 함께 조경, 사이니지, 커뮤니티 시설 디자인 등 세부 디자인 가이드라인까지 무려 3,562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편, 국내 건설사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접하는 모든 영역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