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 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시티몰 컨셉'의 두 번째 전시장입니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는 총 연면적 272.47㎡ 규모로 총 3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으며 아우디 최신 CI를 적용했습니다.
또한 시티몰 컨셉에 맞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볼 수 있는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컬러와 옵션의 차량을 보다 실사처럼 살펴볼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우디 전시장 입구 정면에 설치된 2개의 대형 미디어월은 '빛'을 컨셉으로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인 '이스트 허그'와 함께 제작해 미디어아트가 전시 차량과 어우러지는 것에 중점을 둬 표현했습니다.
작품을 제작한 이스트 허그의 고동욱 감독은 "아우디 차량의 섬세한 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컨셉트를 잡았다"며 "빛의 생성이 추상에서 실체로 변화하는 과정을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코오롱아우토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보다 자세한 전시장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코오롱아우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은 스타필드 내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문을 연 첫 번째 아우디 컨셉스토어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 두 번째 시티몰 컨셉 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공간에 브랜드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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