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무신사 골프 입점 브랜드의 누적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대비 약 2배가량 증가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이같은 성장세는 입점 브랜드 증가에 따른 신규 고객 유입이 주효했다고 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재 무신사 골프가 소개하는 브랜드는 약 300개로, 1년 새 70여 개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해 상품 폭도 다양화됐습니다.
여기에 3050세대 신규 여성 고객의 유입이 늘면서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가 배로 늘었다는 설명입니다..
무신사 골프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하계 시즌을 맞아 골프 여름 신상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오는 23일까지 무신사 골프에서 새롭게 발매하는 여름 시즌 골프 패션 아이템을 조명합니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골프 패션부터 용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차별화된 필드 패션을 제안하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