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제이앤제이엔터테인먼트, 숙박업소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협력

kt cs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체리플 통해 펜션 등 숙박시설 체험 캠페인 제공
(사진=kt cs 제공)

[대전=매일경제TV] kt cs(대표이사 박경원)와 제이앤제이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임원재·김범진)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서비스 제휴 계약을 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제이앤제이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펜션 등 광고주의 숙박시설을 kt cs가 운영 중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체리플'을 통해 홍보할 수 있게 됐습니다.

'체리플'은 광고주가 직접 인플루언서의 선정 조건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가 체험한 리뷰의 포스팅·결과보고서까지 플랫폼 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급증하고 있는 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광고 사기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한편, 보다 투명하게 양질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아울러 '체리플'에 가입된 인플루언서들에게 제이앤제이엔터테인먼트가 보유중인 전국의 다양한 숙박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kt cs 최장규 신사업추진단장은 "이번 계약으로 펜션과 숙박시설을 운영하는 광고주들에게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인플루언서들에게는 다양한 숙박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money.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