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농심 제공
농심이 메타버스(가상공간) 플랫폼 제페토에 '신라면 분식점'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신라면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농심은 신라면 분식점에서 소비자들이 취향대로 라면을 끓여 먹는 가상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선택 사항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내년 초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소비자는 신라면 분식점 주방에서 냄비를 집어 물을 받아 끓이고 재료를 집어넣는 등 라면을 조리하는 모든 과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10·20세대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신제품을 결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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