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분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가장 점수를 높게 받은 상위 100개 브랜드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총 851.6점(1000점 만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습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았습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코웨이도 전체 32위를 기록하며 함께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 손효정 기자 / son.hyojeo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