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가 오늘(5일) 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PLAY NBB, EAT BASEBALL' 캠페인을 진행하고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한정판 메뉴 '베이스볼 버거팩'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베이스볼 버거팩'은 동그란 모양의 버거 번 2개 사이에 더블패티, 해쉬브라운, 치즈 4장, 특제 토마토 소스, 머스타드마요네즈 소스 등으로 야구공을 형상화 한 '베이스볼 버거'를 비롯해 이색 디저트 '홈런 샌드', 노브랜드 버거와 KBO 리그 40주년 기념 일러스트 디자인을 바탕으로 감각적으로 만든 '스티커 굿즈', 노브랜드 버거만의 두툼한 감자튀김과 음료로 구성됐습니다.

오늘부터 11월 13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