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대표이사 이수구)이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6'을 개최한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이번 대회는 오는 12월 30일까지 3개월 간 총상금 3천만 원 규모로 진행됩니다.

유진투자선물이 해외선물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한 해외선물 소셜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이하 트커)'에 가입하면 이번 대회에 별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리그는 수익률 대회와 승점 대회로 나눠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중복수상도 가능합니다.

우수한 수익률을 기록한 투자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수익률 리그'가 진행될 계획입니다.

대회 기간 동안 매달 한 차례씩 총 세 차례 시상이 진행되며 회차별 상금은 총 500만 원입니다.

월간 수익률 100% 이상 기록 시 50만 원을, 50% 이상 100% 미만 기록 시 25만 원을, 5% 이상 50% 미만 기록 시 10만 원을 기본상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상금이 남을 경우 수상자들은 남은 상금에서 수상자 수대로 나눈 금액만큼 추가로 받게 됩니다.

이 밖에도 수익일수와 수익거래 건수, 거래일수 등 각각의 항목에 승점을 매겨 가장 높은 승점을 획득한 투자자를 뽑는 '승점 리그'도 마련됐습니다.

3개월 간 주별 12회, 월별 3회 등 총 15차례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회차별 총상금은 100만원으로 회차별 승점 1위부터 4위까지 상금이 차등 지급됩니다.

박영석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장은 "트커는 회원들의 실시간 거래정보 공유를 바탕으로 면밀한 시장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라고 설명했습니다.

레이딩 커뮤니티는 유진투자선물 HTS와 MT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