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스마트스토어 정기구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이용자들은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정기구독' 버튼을 눌러 원하는 배송 주기와 이용 횟수, 희망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구독할 경우 배송 주기를 상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상품별 맞춤일 배송, 빨리받기·건너뛰기 등 선택지도 제공됩니다.

현재 영양제·이유식을 포함한 식품과 생필품, 반려동물용품 등을 정기구독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솔루션 오픈 이후 정기배송을 도입하는 판매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네이버는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정기구독 일반 이용자에게 2%,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최대 6%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달 23일부터 5일간 정기구독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반값위크' 기획전도 열립니다.

매일 한가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윤숙 네이버 포레스트 CIC(사내독립기업) 대표는 "10억 개에 달하는 압도적인 상품 DB에 정기구독 솔루션과 AI 기술을 접목해 네이버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경험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민정 인턴기자 / lilly307@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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