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진에어 등 제휴 실시간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투어 에어부산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매일경제TV] 인터파크투어가 항공사와 활발한 제휴를 통해 국내항공 혜택 강화에 나섰습니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늘(10일) 에어부산, 진에어와 손잡고 실시간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오는 13일까지 에어부산을 이용해 김포/부산/울산에서 제주를 오가는 항공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 편도 좌석 할인 뿐만 아니라, 인터파크투어 전용 단독 특가 좌석을 김포-제주 편도 기준 1만원부터 판매합니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는 진에어 항공편 예약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김포/청주/부산/대구/광주/원주/군산과 제주, 부산/여수/광주/울산과 김포를 오가는 항공권 예약 시 전체 좌석 할인과 함께 특가 항공권을 1만4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에어부산진에어 모두 탑승 기간은 프로모션 날짜부터 오는 10월30일까지입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앞서 에어서울,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과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및 단독 특가 항공권 판매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국내선 발권 인원이 전주 대비 18%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항공사와 제휴해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항공 수요를 조금씩 늘려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선 활성화와 고객 수요 확보를 위한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