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얼마나 좋길래"…삼성 가전제품 출시 방송에 48만명 몰렸다
기사입력 2021-07-30 20:14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사진 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공개한 신개념 조리가전 '비스포크 큐커'의 발매 이벤트 시청자가 3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50만명에 육박했다고 회사 측이 30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28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 '한큐쇼'의 누적 온라인 시청자는 48만명으로 잠정 집계됐다.


삼성전자는 "그간 네이버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삼성 가전제품 방송 중 가장 많은 누적 시청자 수였다"며 "연령별로는 30·40대가 많았고 여성이 전체 중 75%였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2~6일 삼성닷컴에서 매일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도 진행한다.


[이종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