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윈-천인지 명의 네트워크 한방병·의원' 출범…암·난치병 치료

헬스케어 기업 조윈이 28일 '조윈-천인지 명의 네트워크 한방병·의원'을 출범하며 암·난치병 치료 사업에 박차를 가합니다.

조윈은 새로 출범한 한방병·의원을 통해 암과 난치병 치료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구축 및 공유하고 한의학적 치료 비법을 전국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입니다.

창립 멤버로는 서울 및 수도권 한방병·의원 8곳 외에도 광주, 대구, 경주, 대구, 거제도 등 전국의 거점 한방병·의원 14곳과, 필리핀 소재 한방병·의원 1곳 등 총 15곳이 참여했습니다.

이들은 암·난치병 치료 외에도 파킨슨, 발달장애, 아스퍼거증후군, 8체질, 체형교정 등 각각의 세부 분야에서도 저명한 한의사들입니다.

암 치료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이자 조윈의 자문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의신 박사는 향후 네트워크 한방병·의원에서 제공되는 임상 치료 데이터 및 운비제 관련 빅데이터에 대해 자문할 예정입니다.

조윈 차지운 대표는 "조윈-천인지 명의 네트워크 한방병·의원 출범은 암·난치병 치료를 위한 한의학의 비법을 확대하고, 체계적인 치료 방법을 구축할 수 있어 국내외 의료계에서도 굉장히 의미 있는 사업이 될 것"이라며, "초기 15 한방병·의원을 시작으로 10월까지는 50 한방병·의원, 연말까지는 100 한방병·의원으로 확대 하면서 암·난치병 치료를 위한 네트워크 사업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