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공식 SNS 채널 통해 택배∙배달기사님 응원하면 에어컨 등 경품 증정 -


LG전자가 이동노동자를 위한 쉼터에 ‘휘센 에어컨’을 선물하고, 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여름 더위에도 길 위에서 일하며 고생하는 택배∙배달기사님 등 이동노동자를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게재된 이벤트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른 후 이동노동자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구글폼에 개인정보를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응원 굿즈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2매)를 증정하며, 이 중 10명에게는 ‘LG 이동식 에어컨’을 추가 전달할 계획이다.

- LG전자, 이동노동자 쉼터에 ‘LG 휘센 에어컨’ 전달 -

전일까지 총 4,224명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화), 구글폼에 입력한 전화번호로 SMS를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휘센’은 빠르고 강력한 냉방 및 에너지 절약이 탁월한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다. 올해 출시한 ‘휘센 타워 에어컨’은 바람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좌우 4개의 투명 에어가드가 찬 바람을 벽 쪽으로 보내 사람에게 직접 바람이 닿는 것을 최소화하면서도 공간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한다.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감성을 더했다. 또한, ‘이동식 에어컨’은 맞춤형 키트를 제공해 혼자서도 쉽게 분리하고 설치할 수 있다. 강력한 냉방은 물론 전기까지 아껴주는 ‘휘센’만의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력이 담겼다.





LG전자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묵묵히 일하며 우리에게 기쁨을 주시는 택배∙배달 기사님들께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동노동자 쉼터에 에어컨을 기증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며 “LG전자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