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석관동떡볶이'가 로제(Rosé) 소스 본연의 맛을 충실히 살린 신제품 '로제떡볶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석관동떡볶이에 따르면 이번 로제떡볶이를 출시하기 위해 오랜 기간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해왔다. 특히 브랜드의 주력 상품인 떡볶이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1년의 개발 기간이 소요되며 이슈를 모았다.

미묘한 차이로 달라지는 떡볶이용 로제 소스 특성 상 수천 번의 재료 조합, 수만 개의 재료 배합이 이뤄져야 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완성도 높은 로제떡볶이 신 메뉴를 출시할 수 있었다는 것이 석관동떡볶이 측 설명이다.

이번 로제떡볶이는 계란과 치즈떡, 누들떡, 어묵, 비엔나, 사각치즈, 납작당면 등 푸짐한 구성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고추장과 고춧가루, 로제 소스 등 동서양을 대표하는 소스 조합으로 꾸덕한 식감을 구현해 메리트를 높였다. 또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프리미엄 치즈밀떡의 매력도 두드러진다. 아울러 찰지게 만든 누들밀떡도 조화를 이루어 먹는 재미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석관동떡볶이 관계자는 "감칠맛 나는 전통의 고추장 소스와 더불어 고소한 풍미의 로제 소스가 더해져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것이 이번 로제떡볶이 제품 특징"이라며 "여기에 푸짐한 재료가 더해져 중독성 강한 맛을 나타내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편, 석관동떡볶이는 이번 로제떡볶이를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