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톡톡 이상품] 파스칼인터네셔널 / 달맞이꽃 에센스 오일
기사입력 2021-06-15 04:02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파스칼 인터네셔널의 브랜드인 위셀호프에서 출시한 달맞이꽃 오일이 국내 고객과 해외(미국, 독일, 태국)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기초 스킨케어 시장에서 자리를 굳혀 가고 있다.


달맞이꽃 에센스 오일은 천연 에센스 오일의 블랜딩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달맞이꽃 오일의 영양성분과 편백오일의 향기로 오일제품 특유의 끈적임과 느끼한 냄새를 잡아냈다.

인공향료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제외하고 개발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속 당김을 잡아준다.


브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위셀호프(We Sell Hope)는 희망을 판매하고 사회에 환원하는 착한 브랜드다.

수익금의 일부를 산불 피해 지역 나무 심기로 사회에 환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2020년 코로나19로 나무 심기 사업이 불가능하여 지하철 노숙인 재생 프로젝트인 빅이슈에 1000만원 규모로 기부를 진행했다.


김태우 대표는 "개인적인 건강한 피부에 대한 희망과 함께 사는 사회, 건강한 환경에 대한 희망을 꿈꾼다.

수출을 많이 하고 수출 수익금이 발생한 국가에 환원하여 한국 기업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세계 속에 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달맞이꽃 에센스 오일은 친환경 소재인 종이 포장, 종이 완충재, 종이 테이프를 사용하며 유리병을 사용함으로써 플라스틱 최소화 정책을 실현하고 있다.

내용량은 100㎖로 성인 남성이 하루 2회 사용 시 3~4개월을 사용 할 수 있는 용량이다.

가격은 4만6000원으로 월 1만2000원꼴로 부담 없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