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KB국민카드와 제휴해 '현대큐밍 KB국민카드'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현대큐밍 KB국민카드로 '현대큐밍'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매트리스)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매월 최대 1만7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혜택은 현대큐밍 KB국민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2천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7천원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방식입니다.

이와 함께 현대큐밍 렌탈 제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4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페이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고 설치 완료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현대렌탈케어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LG U+멥버십' 회원에게는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쉽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의 경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상담 신청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넣으면 됩니다.

렌탈 제품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겐 아시아나항공 5천 마일리지를 적립해줍니다.

LG U+ 멤버십 회원은 LG U+앱에서 받은 '10% 할인 쿠폰번호'를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담 신청 시 '비고'란에 입력하면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