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라이브 커머스로 '2021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추가 판매

볼보코리아 '2021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12일 라이브 커머스 방식으로 '2021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1천 개를 추가 판매합니다.

지난달 29일 온라인으로 사전 판매한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2천 개가 판매 시작 4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면서 추가 판매를 결정했습니다.

특히 자동차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는 4월 12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쇼호스트 최세영, 코미디언 문천식의 공동 진행으로 1시간 동안 방송합니다.

정상가 기준 13만원 이상의 '2021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플로깅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2만원에 판매합니다.

패키지는 친환경 소재로 만든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의 기능성 반팔 티셔츠와 양말 등으로 구성됩니다.

라이브 커머스 시청자는 한정판 패키지 구매와 함께 한정 볼보 더미 피규어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볼보 관계자는 "패키지 판매 수익금은 볼보자동차 이름으로 전액 환경재단에 기부돼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 회복을 위한 정화 캠페인 등에 쓰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