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에 서비스센터 이용·차량 관리 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비롯해 차량 입고 후 정비, 검수, 완료 등의 과정을 알려주는 푸시 알림 기능, 정비 이력 조회 기능 등이 추가됐습니다.

예상 정비 소요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정비 이력을 앱 하나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에게 인근 주요 카페, 레스토랑, 명소 등을 추천하는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서비스를 받는 과정에서 더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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