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골드 고봉준대표 3/06(토) 오후 2시~5시 온라인 강연회 진행
차주 코스피 다시 3000선을 넘어 랠리에 나설까? [바로가기]

연준 파월 의장이 국채 금리 상승에 주목한다는 발언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나스닥은 2%대 하락세를 보였다.
금요일 국내 코스피 지수도 장 초반에 1.9%대 하락세를 보였지만 중국 리커창 총리가 낙관적인 경제 전망을 내놓으면서 투자 심리가 살아나며 낙폭을 줄이며 마감되었다.
최근 미국 10년 국채 금리 상승으로 인해 나스닥 대장주였던 테슬라를 비롯 대형 기술주들이 큰 폭의 조정을 거치면서 베어마켓 진입에 대한 논란이 있었던 가운데 중국 리커창 총리의 낙관적인 경제 발언과 맛물려 국채 금리가 안정 된다면 다음주 증시는 상승 랠리에 대한 기대감이 한 층 높아지고 있다. 특히 금요일 국내 증시에서 동학 개미들이 코스피에서 1.1조원 순매수세를 보임으로써 지수 반등에 큰 포지션을 차지했다. 이에 투자자들은 다음주 증시 흐름에 주목하고 있는데 MBN골드는 최근 국내 증시 대응 전략과 차주에 주목해야 할 저가 매수주를 분석하는 시간을 갖고자 3월 06일(토) 2시~5시 고봉준대표의 무료 온라인 강연회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를 마련하였다.

■ MBN골드 중국 리커창의 낙관적 경제 발언! 낙폭 줄인 코스피 [무료강연회 참여]

오는 3월06일 (토) MBN골드에서 진행 되는 무료 온라인 강연회와 관련해 고봉준대표는 “연준이 제로 금리 유지 기조 시그널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10년 국채 금리 급등으로 인해 최근 나스닥은 시장 불안감이 조성되면서 고점 대비 10% 조정 흐름이 나왔지만 금일 중국 리커창 총리의 낙관적 경제 발언을 통해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며 낙폭을 줄였기 때문에 차주 상승 랠리에 대한 부분과 낙폭 과대 저가 매수주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MBN골드 고봉준대표 무료 온라인 강연회는 2021년 3월 6일(토) 2시~5시에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 된다고 하니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개인 투자자들은 많은 참여와 성원 바란다.

■ MBN골드 대표 무료 온라인 강연회 안내
일시 : 3월6일(토) MBN골드 사이트 (오후 2시 ~ 5시)
강연자 : 고봉준대표 [과대낙폭 저가 매수주]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종목
삼성전자, HMM, 포스코엠텍, 기아차, 삼성출판사
팬오션, 신풍제약, 현대퓨처넷, 하나기술, 서진시스템

-본 자료는 단순 참고용 보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