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첨가물無 ‘이너셋 저분자콜라겐·산양유단백질’ 출시

원료 배합 노하우·발효 기술 접목…흡수율 높이고 첨가물 배제

휴온스내츄럴의 '이너셋 콜라겐 단백질' 2종 (사진=휴온스내츄럴 제공)
[성남=매일경제TV] 휴온스내츄럴은 오늘(4일) 하루 한 스푼으로 라이프 밸런스를 챙기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 ‘이너셋 액티브 어린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이너셋 액티브 산양유단백분말’을 출시했습니다.

‘이너셋 액티브 어린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콜라겐 흡수의 핵심인 초저분자 콜라겐 500Da에 체내에서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는 비타민C를 배합한 분말 형태의 제품입니다. 불순물이 없는 생선비늘에서만 추출한 초저분자 피쉬콜라겐만을 사용해 흡수를 높였으며, 착색료·보존료 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너셋 액티브 산양유단백분말’은 프리미엄 산양유 단백질 분말에 휴온스내츄럴의 발효 기술로 개발한 7종의 사균체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배합, 단백질 영양 보충과 함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하루 1~2스푼을 떠서 그대로 먹거나 요거트, 오트밀, 샐러드 등에 뿌려먹고 스무디, 쉐이크, 우유 등 음료와 함께해도 좋습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좋은 원료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원료에 휴온스내츄럴의 원료 배합 노하우와 발효 기술을 접목해 만든 제품들”이라며 “다양한 음식에 이너셋 액티브 제품을 1~2스푼 첨가해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너셋(Innerset)’은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브랜드로 ‘좋은 식품으로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채운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에는 이너셋 액티브 대용량 유산균 3종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너셋몰’과 ‘이너셋 모바일앱’을 통해 선보였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