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과 GS샵이 오는 7월 통합을 앞두고 정기 공동 행사를 운영합니다.
매월 마지막 주를 'GS프라임위크'로 지정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상품들을 양사의 채널을 통해 판매합니다.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고 GS25, GS수퍼마켓, GS프레시몰, GS샵의 TV홈쇼핑 등 양사의 전 채널이 참여합니다.
11종으로 구성된 하겐다즈GS프라임기획팩, GS샵의 인기 상품인 한입쏙LA갈비 등 양사가 공동 기획했거나 인기 있는 상품들이 1+1, 최대 40% 할인 등의 조건으로 운영됩니다.
양사는 고객 편의와 접점 확대를 위한 크로스 판매와 마케팅도 강화합니다.
GS리테일 채널에서 'GS프라임위크' 기간 내 대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GS샵 모바일 상품권(2천원권)을 지급합니다.
GS샵 채널의 모바일앱, 인터넷몰 구매 고객 역시 GS25 모바일 상품권(2천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드뷰티스토어(H&B STORE) 랄라블라는 26일부터 내달 25일까지 한달 간 전 점포에서 'GS샵X랄라블라 홈쇼핑 완판템'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기획전에서는 바게지마스크팩, 달바미스트, AHC아이크림, 마데카21토너 등 GS샵의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랄라블라는 이번 기획전에서 이탈리아 상품인 바게지마스크팩을 정상가 대비 75% 할인된 1만4천500원에 판매합니다.
성찬간
GS리테일 상무는 "양사가 이번 달 첫번째 GS프라임위크를 시작으로 공동 상품 기획, 판매 채널 확대 등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기로 했다"며 "7월 합병을 앞두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