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AIA바이탈리티 회원이 삼성 갤럭시 워치 구매 시 고객의 건강 활동에 따라 최대 10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AIA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탈리티 멤버십 가입자이자 바이탈리티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AIA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모바일 앱 내의 회원 전용 몰에서 본인 명의 삼성카드를 사용해 '갤럭시 워치 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로그램 시작일부터 'AIA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에서 제공하는 주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매월 최대 1만5천 원의 캐시백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프로그램 공식 론칭에 맞춰 AIA그룹이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클럽 토트넘 홋스퍼와 연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 리버풀과의 경기가 예정된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중 경기장 LED 배너에 등장하는 갤럭시 프로그램에 대한 문구를 포착해 댓글에 남기거나 사진촬영 또는 캡쳐를 통해 시청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2월 2일까지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운드짐 이용권(30명)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3명)를 제공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A생명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보험 보장뿐만 아니라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 및 증진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