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1월 31일까지 일주일 간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 한 개 가격으로 버거 두 개를 즐길 수 있는 '와퍼 1+1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 '와퍼' 또는 '불고기와퍼' 두 종류로, 단품 주문 시 버거 한 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와퍼와 불고기와퍼 두 가지를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교차증정도 가능합니다.

와퍼는 직화 방식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와퍼에 버거킹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더해진 '불고기와퍼'는 한국적인 맛을 살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와퍼 1+1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앱(APP)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편, 버거킹은 최근 5년간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프로젝트를 한국에도 도입했습니다.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와퍼를 선보이기 위해 L-글루탐산나트륨을 제외하는 것 외에도 번, 마요네즈, 케첩, 피클 등 와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에 대해 향료, 색소, 보존제 및 첨가제의 성분을 개선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