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에 7천430대 판매됐습니다.

람보르기니의 SUV 우루스는 전 세계 4천391대 인도되며 전체 판매량을 견인했습니다.

람보르기니의 대표 스포츠카 모델인 우라칸은 총 2천193대 판매됐습니다.

시장 별로 보면 미국은 2천224대를 판매했으며, 독일, 중국·홍콩·마카오 등의 순이었습니다.

스테판 윙켈만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회장 겸 CEO는 "람보르기니는 향후 제품 구성을 더욱 견고히 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전망을 모색하고 브랜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