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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뉴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 사진=넥센타이어 |
넥센타이어가 새로운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습니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오늘(4일) 임직원들에게 "AI, 자율주행 등 4차 산업 혁명의 가속화에 따른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가 구축되고 있으며, 생산을 비롯 영업, 물류, 서비스 등 업계의 패러다임이 빠르게 바뀌고 있는 시점"이라고 말하며 비전을 공개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Next Level Mobility for All)'를 새로운 비전으로 삼았습니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누구에게나 이동이 일상의 즐거움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겼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 이동이라는 연결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내포한 비전 모티브도 발표했습니다.
사람과 공간을 의미하는 두개의 원과
넥센타이어의 메인 컬러인 '
넥센 퍼플'을 사용해 소중함과 미소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이동성에 만족을 주기 위한 창조적 변화를 주도한다는 브랜드 철학인 '위 갓 유(We Got You)'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습니다.
강 부회장은 "
넥센타이어의 지향점은 세상과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이며,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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