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출생한 세대)들의 마음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섬은 온라인 전용 캐주얼 브랜드 '레어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티셔츠와 셔츠, 바지를 비롯한 총 23개 모델이 출시되며, 모바일 편집숍 'EQL'(이큐엘)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됩니다.
한섬 관계자는 "제품 퀄리티와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해 타임, 마인 등 기존 브랜드와 같은 제조 과정을 적용했다"며 "
한섬 내 다른 브랜드와 공동으로 일부 원단을 매입해 소재 고급화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섬은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지속해서 선보인다는 방침입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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