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새로 선보인 클라우드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모델 박서준이 등장하는 광고를 통해 첫 전파를 탔습니다.

제품 이미지와 역동적인 맥주의 모습을 대비해 생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함과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고 롯데칠성 측은 소개했습니다.

특히 모델 박서준의 '초 신선해'라는 멘트로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광고 영상 및 모델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식 SNS계정에 업로드 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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