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차 원료를 로스팅해 진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 카페인 부담을 낮춘 신제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 로스팅 보리와 그린티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칠성은 빅데이터를 분석해 커피를 많이 만신 날이나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는 차 음료소비가 늘어난 점을 파악하고, 커피 음료라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브랜드를 확장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는 차 원료를 커피 원두처럼 뜨거운 열로 볶아 우려낸 제품으로, 로스팅 보리는 검정보리, 통보리, 겉보리 등을 각각 로스팅하고 섞어 보리 특유의 구수하고 진한 맛을 강조했다고 회사는 소개했습니다.
패키지는 책상 위에 두고 천천히 즐길 수 있는 500mL 투명 페트병이 사용됐으며, 차 원료의 색상과 유사한 녹색과 황금색을 제품 뚜껑과 라벨 디자인에 적용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시작을 함께한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규 광고 온에어를 비롯해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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