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플랫폼 비즈빌, 하나멤버스 모바일 앱에 '버즈애드 팝' 제공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인 버즈빌은 2일 하나금융그룹 6개 관계사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하나멤버스 모바일 앱에 신규광고 솔루션 '버즈애드 팝(BuzzAd POP)'을 제공합니다.

버즈빌은 2일 지난 3월 앱 사용자 1만2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0년 버즈빌 리워드 광고 만족도 조사'에서 참여자의 61%가 '광고를 통한 리워드 적립을 위해 앱을 계속 사용하고 싶다'고 응답했다고 말했습니다.

버즈빌은 향후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맞춤형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며, 방문 빈도수와 체류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제휴 중인 퍼블리셔와 연동 작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이관우 대표는 "이번 팝 인벤토리 제공으로 더 많은 수익이 창출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버즈애드 팝은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홈 화면에서 개인화된 광고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말풍선 형식의 광고 인벤토리입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