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자사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회원이 출범 1년 만에 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출범 1년 째인 3월 26일 기준 가입 총 회원 수는 634만1천471명으로 하루 평균 1만7천명 씩 가입한 꼴입니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 조건과 한도를 없애고 결제금액의 최대 2%라는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멤버십이 성공적으로 안착하게 되자 출범 1주년을 기념해 100만 포인트를 경품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전국 대형마트와 익스프레스 매장에서는 홈플러스 모바일 앱을 신규로 설치한 고객에게는 진라면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3일까지 '세일보다 강한 멤버특가' 행사를 열어 주요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 위생 및 가정용품, 잡화 등 핵심 생필품 700여 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김용철 홈플러스 멤버십사업팀장은 "홈플러스가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만든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이 출범 1년만에 600만 회원을 돌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알찬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만족도 높은 멤버십 제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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