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유통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슈피겐코리아는 27일 미국 최대 창고형 유통업체 코스트코 500여개 매장을 비롯해 밀리터리 120여개 점포 입점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입점하게 되는 매장에서는 최신형 갤럭시S10 디바이스와 함께
슈피겐코리아 브랜드 '터프아머'와 '네오플렉스', '슬림아머' 제품들이 본격 판매될 예정입니다.
실용성이 중시되는 미국 현지 전략에 발맞춰 보호용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슈피겐코리아 해외사업본부 소속 관계자는 "미국 현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유통업체 입점은
슈피겐코리아 브랜드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유통망 확대에 큰 의미를 가진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입점 확정과 함께 현재 제품 출고가 시작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마케팅에 주력하며,하반기 아이폰 신규 모델까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009년 창업 초기부터 북미시장에 진출해 온라인 쇼핑 채널 아마존을 주축으로 성장한 대한민국 대표 수출기업입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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