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2025 젊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서브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랜드는 바이로엠을 28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로엠은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영페미닌 상품을 로엠 기존 상품 대비 70~80%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라인조작 시리즈'는 체형이 점차 서구화되어 허리는 가늘고 골반이 발달하는 점에 착안해 만든 라인입니다.
바이로엠 관계자는 "고객조사를 하면서 25~35세 직장인 고객과는 확연히 다른 20~25세 고객만의 니즈를 발견했다"며 "전체의 25%를 차지하는 20~25세 영고객들을 시작으로 소비자을 더욱 세분화하여 수요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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