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글로벌 헬스&뷰티 리테일러 A.S 왓슨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아시아와 유럽 등지에 유통 플랫폼을 확보한 A.S 왓슨그룹과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그 동안 A.S왓슨그룹의 플랫폼을 활용해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마몽드와 려, 미장센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은 "A.S왓슨그룹과의 MOU를 계기로 양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들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 접점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나가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