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 '매진(JIN) 특가'를 진행한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9일까지 운영되며, 탑승 기간은 5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입니다. 단, 일부 성수기 날짜는 제외됩니다.

할인 혜택 대상 노선은 국내외 총 52개 노선입니다.

국내선은 12개 노선에서 최대 5%, 국제선은 40개 노선에서 최대 15%의 항공 운임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편도 및 왕복 여부와 관계없이 항공권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5MAEJIN'을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항공권 총액 운임이 20만 원, 40만 원, 6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5천 원, 1만 원, 1만 5천 원의 즉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해당 결제 할인은 5월 1일부터 18일까지 적용됩니다.

특히, 프로모션 코드 할인과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을 동시에 받고자 하는 고객은 두 이벤트 기간이 겹치는 5월 1일부터 9일 사이에 결제를 진행해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2인 이상 예약 고객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전 좌석 지정 요금에서 2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앱푸시 수신 동의 후 '응모하기'에 참여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무료 커피 쿠폰도 증정합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달 대비 대상 노선을 약 20% 확대해 이번 매진(JIN)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진에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lee.youji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