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가 온라인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은 제품 정보와 이미지를 크게 제공하고, 용도별·도구별로 제품을 구분해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은 당일 발송해 배송 속도를 높였다.
노루페인트 공식몰에서는 페인트 폐기 방법, 계절별 수성 페인트 보관법 등 페인트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공식몰에서는 새로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브랜드인 '노루와(NOROOWA)'도 선보였다.
노루와는 일상 속 작은 부분에서 시작하는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모티브로 만든 브랜드다.
노루페인트는 공식몰 오픈과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셀프 페인팅 도구인 '프로셀렉트 4인치 도구 세트'를 100원 특가에 제공하며, 팬톤페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부자재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몰과 신규 브랜드 노루와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80년 역사의 대한민국 대표 페인트 기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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