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2주 간 운영
욕실환기 ‘휴젠뜨’ 체험 가능

힘펠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는 23일까지 운영하는 첫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 제공=힘펠]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10일 힘펠은 오는 23일까지 2주 간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힘펠의 욕실 환기가전을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힘펠의 대표 제품인 휴젠뜨 라인업 3종 ‘휴젠뜨2’, ‘휴젠뜨 팔레트’, ‘휴젠뜨3’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휴젠뜨는 환기·온풍·제습·건조 기능을 갖춘 욕실 맞춤형 제품으로, TV홈쇼핑과 대형 마트 로드쇼 등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욕실 환기가전 신제품인 ‘휴젠뜨 노바(NOVA)’도 공개한다.


팝업스토어는 시연 부스존과 풍량 테스트존, 휴젠뜨 욕실공간 등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은 제품 기능을 테스트하고,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장을 찾은 고객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구매 상담을 받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디퓨저와 힘펠 에코백를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힘펠 관계자는 “이제 욕실이 단순히 씻는 공간이 아닌 ‘휴식공간’이라는 인식이 커지면서 개인의 일상 패턴이나 인테리어 취향을 고려해 환기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이 직접 ‘숨쉬는 집’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