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룩’ 등 스타일 콘텐츠도

에이블리
10일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롯데월드와 함께 패션 연계 콘텐츠를 선보이고, 종합이용권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블리는 앱 내에서 확인된 여가생활 관련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이같은 협업을 펼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달 에이블리 내 ‘롯데월드 코디’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롯데월드 치마’(32%) ‘롯데월드 룩’(20%)도 검색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936만 명의 버티컬 커머스 전체 1위 사용자 수(MAU)를 보유한 플랫폼”이라며 “롯데월드의 기존 타깃층은 물론 잠재 고객까지 접점을 대폭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 종일권(주중⋅주말 공통)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성인⋅청소년 기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은 3만 원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은 2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청소년 종합이용권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하는 점도 특징이다.


패션과 레저를 연계한 스타일 콘텐츠도 선보인다.

‘회전목마 룩’, ‘매직캐슬 룩’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 위치한 포토존별 코디는 물론 ‘후렌치레볼루션 룩’, ‘자이로드롭 룩’ 등 어트랙션별 코디까지 테마파크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코디를 추천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그동안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커머스뿐 아니라 레저, 문화 등 다양한 여가 활동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관찰됐다”며 “앞으로도 유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