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클래식 플로럴 컷 아웃 클로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봄 새 학기를 맞아 학교 생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더불어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백투스쿨(Back to School)' 캠페인을 실시해 크록스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는 매년 새 학기 개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핑크 밀크·미스틱 퍼플·폰드 등 감각적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신규 컬러, 독특한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클래식 플로럴 컷 아웃 클로그(Classic Floral Cut Out Clog)' 신제품과 연관된 백투스쿨 캠페인을 기획했다.


새 학기를 앞두고 관심을 받고 있는 캐주얼 백팩 카테고리의 '크록스 클래식 백팩(Crocs Classic Backpack)'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취향에 맞춰 슈즈와 백팩 퍼스널라이제이션이 가능하다.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핑크 밀크.

'클래식 플로럴 컷 아웃 클로그'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에 꽃에서 영감을 받은 컷 아웃 디테일을 더해 한층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신발 어퍼 부분 외에 사이드, 백 스트랩 부분까지 '지비츠™ 참'을 추가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신발을 꾸밀 수 있다.


크록스만의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이 적용돼 놀라울 정도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피벗식 힐 스트랩이 발을 단단히 고정해줘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일상 데일리 룩부터 교복까지 어느 룩과도 잘 어울리는 핑크 밀크·초크·제이드 틴트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핑크 밀크와 초크 컬러는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가격은 성인용 7만9900원, 키즈용 6만9900원이다.





크록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 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들이 학급 친구들과 크록스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크록 스쿨 급훈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재미있는 반 급훈을 만들고 크록스 공식 SNS 채널 관련 콘텐츠에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태그한 친구 모두에게 크록스 신발을 증정한다.


또한 크록스는 백투스쿨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3월 3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비츠™ 참' 2개 구매 시 30%, 3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을 제공한다.



크록스 '클래식 백팩'.

전국 주요 백화점과 일부 매장에서는 3월 3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구 신세계백화점 크록스 매장에서는 2월 27일까지 '크록스 클래식 백팩' 구매 시 '지비츠™ 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크록스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크록스를 활용한 개성 있는 스쿨룩을 선보이고 크록스를 '학교 친구'로 의인화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학교 생활에서 없어선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크록스 신발을 소개할 계획이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