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한달적금with
삼성전자 출시
꾸준히 저금 시 삼성 가전 쇼핑 혜택 제공
31일 만기 채우면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까지
카카오뱅크는 매일 꾸준히 저금하면
삼성전자 가전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한달적금with
삼성전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한달적금’은 100원부터 3만 원까지 31일간 매일 하루 한 번 저축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한 적금이다.
지난해 11월 말 기준 800만 좌가 넘는 계좌가 개설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달 13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한달적금with
삼성전자’에 가입한 고객은 3회차, 6회차, 11회차 납입에 성공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 또는 온라인 몰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회차에는 삼성스토어 또는 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0만 원 할인쿠폰, 6회차는
삼성전자 혼수클럽에 가입한 후
삼성카드로 혼수가전 등 2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쓸 수 있는 멤버십 80만 포인트와 50만 원 할인쿠폰 등 130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11회차에는 삼성닷컴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31회차까지 납입을 완료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AI 스팀청소기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1회차 저금에 성공한 고객들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9회차에는 삼성 스토어나 백화점에서 다음달 12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 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이하여 생활 속 꼭 필요한 가전을
삼성전자에서 합리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제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카카오뱅크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