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친환경 캠페인 '캡틴쓱' 시즌2 진행…고객과 종이팩 재활용 나선다

SSG닷컴이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캡틴쓱 시즌 2 : 팩체인저'를 진행한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두 달 동안 약 1천 3백여 명의 고객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종이팩을 수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2주간 쓱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평소 종이팩 사용량을 고려해 30개, 100개 챌린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이 목표 수거량을 달성하면 챌린지 종류에 따라 종이팩을 재활용해 만든 휴지, 비건 오트 음료 등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SSG닷컴은 올바른 종이팩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기 위한 체험형 메타버스 콘텐츠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오는 16일에는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와 함께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캡틴쓱 데이'를 열고, 친환경 캠페인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염성식 SSG닷컴 ESG담당은 "지난 11월 진행한 온라인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은 점을 고려해 규모를 키웠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손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ESG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