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신상호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가 개관 전 일반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1빠 투숙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유탑에 따르면,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여수 바다가 한 눈에 담기는 인피니티풀과 게임방, 코인노래방, 피트니스센터,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파도 물결과 마리나에서 모티브를 얻어 설계됐습니다. 또 설계와 감리, 분양, 건설/시공, 호텔/레저 등 모든 건설 분야의 토탈 솔루션기업으로 유탑그룹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호텔입니다.
호텔 시숙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1박 2일 호텔 투숙과 부대시설과 조식 이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29부터 5월7일까지 이며 호텔 공식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해당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호텔 공식홈페이지에 URL과 연락처를 남기면 됩니다. 당첨자는 5월 10일 발표됩니다.
유탑 마리나 호텔 이윤구 총지배인은 “개관 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시숙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내부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