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가성비를 앞세워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합니다.
대상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My Office Coffee'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My Office Coffee'는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해 원두 맛과 향을 살리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라고 대상 측은 소개했습니다.
대상㈜ 관계자는 "꾸준한 커피믹스 수요층을 감안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시선을 모으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